윤리경영실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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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강령 그랜드애비뉴 윤리경영 실천지침 윤리경영 실천지침 요약 윤리경영 실천 신고제
그랜드애비뉴 윤리경영 실천지침 안내
제1장 고객에 대한 책임준수_지침1_1 고객을 섬기며, 고객에 대한 최상의 편익과 서비스만족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도록 항상 노력한다. / 제2장 임직원 기본윤리 준수_지침2-1 직무에 최선을 다하며 조직내 원활한 소통과 유연하고 창의적인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한다.
지침2-2 그랜드애비뉴 임직원의 화합과 단합을 저해하며, 구성원간 불협화음을 조장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. / 제3장 협력회사(&이해관계자)와의 투명성 공정성 관계유지_지침3-1 임직원, 협력회사, 이해관계자는 상호 금품수수, 알선 및 청탁, 금전대차, 대출보증 등 윤리적 지탄을 받을 만한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.
지침3-2 임직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이해관계자가 제공하는 향응접대나 편의를 제공 받아서는 안된다. 지침3-3 우월적지위를 이용하여 이해관계자에게 부당한 요구를 하거나 대가를 받아서는 안된다.
침지3-4 이해관계자들로부터의 선물 및 기념품·판촉물은 원칙적으로 받지 않는다.
지침3-5 이해관계자 및 협력회사들과의 공정하고 합리적인 거래 관계를 유지한다. / 제4장 회사의 자산보호_지침4-1 회사 자산을 개인적인 이익 취득 및 업무와 관련 없는 용도에 사용해서는 안된다.
제5장 정보보호 및 공유_ 지침5-1 회사의 영업 및 경영상의 비밀이나 정보를 회사의 승인 없이 절대로 유출해서는 안된다. 지침5-2 회사와 관련된 정보를 외곡·날조·무단훼손하거나, 허위사실이나 유언비어를 유포해서는 안된다.  지침 5-3  직무수행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는 인지하는 즉시 업무에 필요한 사람과 공유를 해야 한다.
부칙/1.신고제도운영/2.시행_본 실천지침은 2010년 11월 5일부터 시행한다. / 3.해석기준_본 실천지침의 내용은 회사내 구정보다 우선하며, 해석에 분쟁이 있거나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윤리경영 실천사무부서의 해석과 결정에 의한다.